근래 자동차 메이커들의 미래 비전은 명확하다.
각자만의 표현 방식의 차이가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하나는 친환경, 두 번째는 전동화 그리고 세 번째는 자율 주행에 있다. 세 가지 요소들은 독자적인 의미는 물론이고 복합적인 공생의 의미까지 담고 있어 미래 자동차 시장의 중요한 척도이자 경쟁력의 기준이 될 것으로 보인다.
실제 많은 브랜드들은 아펀 세 가지 목표를 저마다의 방식으로 해석하고 이를 위한 기술 개발과 제품 연구ㅡ 그리고 자사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'제품 공급' 외적인 서비스 및 솔루션 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또한 함께 개발 중에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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